GS25 편의점의 딸기타르트 솔직 후기~

2020. 3. 30. 23:55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해봄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딸기 타르트가 나온 거 아시나요~?

 

찾아보니까 3월 24일 출시로 벌써 약 일주일 정도 되었더라고요ㅎㅎ

빠르지 않았지만 GS25 딸기 타르트 리뷰를 해볼게요~

 

가격은 3,000원.

쿠키 - 생크림 - 딸기 6개 - 나뭇잎 모양 초콜릿으로 비주얼은 합격!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타르트와 GS25의 딸기 타르트를 비교해볼게요~

 

*과자

보통 타르트의 과자 부분은 컷팅할 때 힘이 들어가고 가루가 많이 떨어지지만,

단하고 바삭하면서 단 쿠키와 같은 식감과 맛을 자랑하는데요~

딸기 타르트는 굉장히 부드럽고 계란 맛이 많이 나요~

단단한 식감이 힘드신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크림

그리고 카스터드 크림 대신 단가를 맞추기 위해 생크림을 넣은 것 같은데 무난했어요

 

*딸기

딸기에 설탕시럽을 뿌려놓은 것도 있지만 딸기가 작으면서도 시지 않았어요

맛있는 딸기였답니다ㅎㅎ

 

*나뭇잎 모양 초콜릿

너무 귀엽게 장식되어있는 나뭇잎 모양 초콜릿 2잎!

화이트 초콜릿 맛이 나요ㅎㅎ GS25의 센스가 담겨 있는 부분이었어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다 보니까ㅠㅠ

사진 찍어야 하는 것도 잊고 먹어버렸어요...ㅠㅠ

다음에는 사진도 꼭 올릴게요~

 

개인적으로 딸기 타르트는 ☆에 ★★!

크기도 맛도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 괜찮았어요! 추천합니당~

 

03/30 GS25 딸기타르트 구매영수증

 

-----------------------------------------------------------------------------------------

여러분의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공감()과 짧은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