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BEST! 치즈케이크 블랙쉬림프 피자 솔직 후기

2020. 4. 20. 13:28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해봄입니다~

오늘은 도미노피자 사이트에 *BEST*가 표시되어 있는 메뉴! 

치즈케이크 블랙 쉬림프 피자 솔직 후기입니다~

 

타 브랜드들도 그렇지만 방문 포장이나 다른 이벤트로 2만원에서 3만원대의 피자들을

20~40% 할인받아먹을 수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도미노피자를 자주 시켜먹는답니다ㅎㅎ

 

평일 점심인데도 코로나의 영향인지 주문이 밀려있는 도미노피자!

40분을 기다려 받았습니다~

안심 스티커로 안전하게!

 

도미노 피자 안심스티커

그럼~ 개봉해 볼까요~~

 

치즈케이크 블랙쉬림프 피자 (L) 35,900

(배달 중에 무슨 일이... 굴러다니는 새우와 파인애플들...) 

그래도 맛있겠죠~?/(ㅇㅠㅇ)/

 

 

도우는 바삭한 바삭함이 장점인 씬도우에요~

 

 

흘러내릴듯한 달콤한 스위트 칠리소스~

치즈와 간이 된 새우의 짭짤함과 스위트 칠리소스와 파인애플의 달콤함!

 

한 조각 먹고 두 조각 먹고~☆

 

도미노피자의 BEST메뉴! 

치즈케이크 블랙 쉬림프 피자를 먹기 전에는

블랙타이거 쉬림프(L/33,900) 직화 스테이크(L/33,900) 슈퍼슈프림(L,25,900)을 먹었었는데

치즈케이크 블랙 쉬림프보다는 못했었어요ㅠㅠ

 

특히 슈퍼슈프림... 클래식 라인은 주문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해 준 메뉴...

저의 개인적인 평가예요ㅎㅎ

 

치즈케이크 블랙 쉬림프 점수는 별 5개에 4.5개!

 

-----------------------------------------------------------------------------------------

여러분의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