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오리지널 솔직 후기

2020. 6. 22. 00:31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해봄입니다.

 

굽네에서 가장 유명한 치킨이 고추바사삭인데요~

저는 이번에 처음 굽네치킨을 먹게 되어서 오리지널을 주문했어요

그럼 굽네의 오리지널 치킨 솔직 후기를 적어볼게요

 

 

 

보통 치킨 들어있는 상자 따로, 소스, 무는 따로 있는 게 대부분인데 굽네는 큰 상자 안에 한 번에 들어있어서 간편했어요

구성은 치킨, 치킨무, 달콤 소스, 매콤소스로 심플했어요~

 

가로, 세로 17cm의 종이박스에 들어있는 굽네 오리지널 치킨!

 

 

달콤 소스와 매콤소스의 차이 보이시나요?

매콤소스가 좀 더 진하고 어두운 색이라서 구분이 가능해요~

맛을 말씀드리자면, 달콤 소스에서는 계피맛 때문에 끝 맛에서 한약 맛이 났어요ㅠㅠ

매콤소스는 많이 맵지 않고 매콤 달콤한 정도였어요

소스는 매콤소스가 더 맛있었습니다ㅎㅎ

 

치킨의 양은 많은데 매콤소스가 하나다 보니 나중에는 소스가 모자랐어요...

계피맛이 나는 달콤 소스 대체제로 노브랜드의 핫 칠리소스에 먹었는데 맛있었답니다

저처럼 계피맛을 싫어하시는 분께는 칠리소스와 먹어보세요ㅎㅎ

 

타 브랜드 치킨과 다르게 기름기가 적고 바삭한 튀김옷이 없는 굽네라서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 중인데 치킨이 먹고 싶다면 굽네 오리지널 치킨 어떨까요?

 

방문포장 시 2,000원 할인도 가능하답니다

굽네 매장이 근처에 있다면 방문포장으로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

여러분의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