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푸드 간장꽃게장 1.5kg 솔직 후기

2020. 6. 12. 12:36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해봄입니다.

 

밥도둑이라고 부를 정도로 간장게장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죠~

홈쇼핑이나 00정보통에서 간장게장이 나오면 너무 먹고 싶어 져요ㅎㅎ

선물용으로도 좋은 간장게장이지만 잘 못 구매하면 게가 작거나 살이 없거나 간이 너무 짜거나...

싼 값도 아니라서 신중하게 구매하게 되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한일 푸드의 간장꽃게장이 긍정적인 후기가 많아서 구매해보았어요

 

한일푸드 간장꽃게장 홈페이지

 

한일푸드 홈페이지에서는 프리미엄 간장 꽃게장을 1.5kg (2마리)에 60,000원, 2.5kg (3마리)에 80,000원에 판매 중이었어요~

 

한일푸드 간장꽃게장 직접 구매

 

세일 기간에는 15% 정도 할인도 하니 그때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는 15% 세일 기간에 1.5kg (2마리)를 51,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배송은 2일 ~ 3일 정도로 굉장히 빠르게 도착했어요~

 

 

 

 

제조년월일은 2020년 5월 7일로 주문한 날이 제조년월일로 찍혀있었어요~

품질 유지기한은 제조년월일로부터 냉동보관 시 180일(3개월)이에요~

단단한 플라스틱 곽에 밀봉되어 새지 않고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세상에 꽉 차있는 알 좀 보세요~

 

저 게딱지에 밥 비벼서 냠냠 먹으면~ 너무 맛있겠죠?

 

 

너무 짜지 않고 괜찮었던 한일 푸드의 간장 꽃게장이었어요~

알도 꽉 차있고 살도 많아서 좋았어요

대체적으로 후기 평이 좋은 이유가 꽉 차있는 알과 살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맛은 개인적으로 '또 먹고 싶다!!' '너무 맛있다!!!' 까지는 아니었고 '적당하다' 정도?ㅎㅎ

알과 살이 꽉 차 있으니 그것으로 만족해서... 간은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았지만 감질맛이 없달까... 평범한 간장게장 맛이었어요~

 

한일 푸드는 식욕을 돋우는 맛은 아니었지만 좋은 품질의 게를 사용한다고 생각해요~

입맛은 모두 조금씩 다르니, 세일 기간에 1.5kg(2마리)로 한번 구매해서 판단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여러분의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