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쫀득한 막갈옹(마카롱) 솔직 후기

2020. 6. 10. 12:22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해봄입니다.

 

CU편의점에서 딸기, 달고나 마카롱에 이어서 쫀득한 마카롱을 출시했어요~

쫀득한 마카롱은 새로운 구성으로 인절미, 유자, 쑥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구입한 후 냉장 보관해서 바로 꺼낸 쫀득한 막갈옹!

 

위에서부터 인절미, 유자, 쑥 맛.

총 74g, 341kcal.

개당 약 24.6g, 약 113.6kcal

나트륨 2%, 탄수화물 13%, 당류 33%, 지방 31%, 포화지방 60%, 콜레스테롤 10%, 단백질 7%.

 

CU편의점 쫀득한 막갈옹_인절미

 

CU편의점 쫀득한 막갈옹_인절미 단면

 

인절미 맛은, 겉에 묻은 콩고물에서만 인절미 맛이 났고

꼬끄는 약간의 커피맛, 필링에서는 바닐라맛이 났어요

커피를 싫어하고 깊은 인절미맛을 기대했던 저로서는 가장 아쉬웠던 제품이었어요ㅠㅠ

 

CU편의점 쫀득한 막갈옹_유자
CU편의점 쫀득한 막갈옹_유자 단면

레몬이라고 생각했던 유자 마카롱은

달콤하고 시원한 유자 에이드를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상큼 달콤해서 누구나 좋아할 마카롱이라고 생각했어요~

 

CU편의점 쫀득한 막갈옹_쑥
CU편의점 쫀득한 막갈옹_쑥 단면
CU편의점 쫀득한 막갈옹_쑥 단면에 떡!

가장 궁금했던 쑥 마카롱!

쑥 마카롱은 달달한 쑥떡을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쫀득한 꼬끄의 깊은 쑥 맛과 달달한 필링, 그리고 중앙에 쫄깃한 떡이 있었어요!

달달한 쑥 떡 맛이 유자와 비교할 수 없게 맛있었어요~ㅎㅎ

 

순위는 유자 = 쑥 - 인절미 순으로 맛있었어요

마카롱 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인절미, 쑥 같은 개성 있는 마카롱을 먹고 싶다면

CU편의점에서 쫀득한 막갈옹(마카롱)을 추천드려요~

 

--------------------------------------------------------------------------

여러분의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