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파워 래쉬 속눈썹 영양제 솔직 리뷰

2020. 6. 23. 11:37뷰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해봄입니다.

 

뷰러 사용, 눈 비비기, 세수 등 일상생활 중에 속눈썹은 다양한 이유로 빠지죠ㅠㅠ

많은 브랜드의 속눈썹 영양제가 있지만, 에뛰드의 닥터 래쉬 앰플은 한때 로드샵 속눈썹 영양제로 유명 템이었는데요~

닥터 래쉬 앰플이 단종된 후, 새롭게 변경되어 파워 래쉬 속눈썹 영양제가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후 처음으로 에뛰드에서 <파워 래쉬 속눈썹 영양제 50%>를 진행하고 있으니 평소 23,000원이라는 가격으로 구매를 고민하셨다면 지금 구매하시길 권해드려요~>_<

 

그럼 에뛰드의 파워 래쉬 속눈썹 영양제 솔직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에뛰드 닥터래쉬앰플 (단종)
에뛰드 파워 래쉬 속눈썹 영양제 (신제품)

 

2개에서 1개로 심플하면서 세련되게 변한 디자인!

 

에뛰드 파워 래쉬 속눈썹 영양제 패키징 디자인
에뛰드 파워 래쉬 속눈썹 영양제_사용법, 주의점

 

4주 후 눈에 띄게 효과 볼 수 있는 고농축 성분 함유 속눈썹 영양제!

 

시용법

1. 내장된 브러시에 내용물을 적당히 묻혀 속눈썹 뿌리 부분에 바릅니다.

2. 브러시에 남은 내용물은 속눈썹 전체를 쓸어주듯 발라 줍니다.

 

주의

1. 브러시가 눈에 닿지 않도록, 흔들리는 장소에서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2. 눈에 들어갔을 경우 즉시 씻어내 주세요

3. 브러시와 팁을 변형, 개조하지 마세요

4. 피부에 이상이 있을 경우 사용을 중지해주세요

 

에뛰드의 웨어 유어 모먼트 바디 미스트와 비슷한 길이에요~

앰플이 들어있는 부분은 4cm

 

 

부드럽고 날렵한 블러시에 무색무취의 앰플이 묻어있어요

 

 

짱짱한 고무패킹으로 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6/23 속눈썹

6/22일

취침 전, 첫 사용해보았어요

눈 시림이나 따가움이 있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저는 점막에 가까이 묻지 않은 건지 눈시림이나 따가움은 없었어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 바른 앰플이 하얗게 속눈썹에 붙어있다는 후기도 있었는데, 제가 소량 바른 건지 남아있는 잔여물은 없었어요~

 

 

6/30 속눈썹

 

 

7/8 속눈썹

 

 

에뛰드 홈페이지 후기와 블로그 후기를 보니, 길이보다는 숱이나 튼튼함에 효과를 봤다는 후기가 많았는데요

7월 14일에도 사진을 찍으며 어떤 변화가 있는지 추후에 추가하도록 할게요~

 

 

--------------------------------------------------------------------------

여러분의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