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EA 발레아 샤워젤 앤 샴푸 드림 빅 솔직 후기

2020. 6. 27. 21:46뷰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해봄입니다.

 

최근 롭스에서 <상반기 결산 이벤트>로 최대 80% 바겐 세일을 진행하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카카오톡에서 롭스 친구 추가해서 알림 받아보셨나요?ㅎㅎ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니기에!!!+_+

얼른 롭스 매장에 갔더니, 발레아 제품들 중 몇 개를 500원에 득탬 할 수 있었어요~

500원 제품들은 발레아 제품이 대부분이었지만 발레아 브랜드의 샴푸, 풋 제거제, 알로에 젤 등 다양했는데요

그중에서 최근 바디워시를 다 사용해서 발레아의 샤워젤 앤 샴푸 드림 빅을 득템해왔어요!

 

500원 외에도 5,900원, 9,900원으로 안나수이 리미티드 에디션, 텀블러, 티셔츠, 뷰티 영양제 등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니까 놓치지 마시고 한번 들러보세요~

 

그럼 발레아의 샤워젤 앤 샴푸 드림 빅을 리뷰해볼게요~

 

발레아_샤워젤 앤 샴푸 '드림 빅'

발레아 샤워젤 앤 샴푸 드림 빅은 시원한 민트 색상의 뚜껑에 '드림 빅'이라는 이름에 맞게 드림케쳐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요~

 

일러스트도 이름에 맞게 예쁘고 컬러도 민트 색상으로 청량하니 좋은데 일러스트가 살짝 왼쪽으로 치우쳐져 있어요

문제 될 건 아닌데 개인적으로 아쉽더라고요ㅠㅠ

'은근 불편한 사진' 처럼 저 부분만 고치면 완벽한데 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ㅎㅎ

 

발레아_샤워젤 앤 샴푸 '드림 빅'

 

300ml로 적지 않은 용량이에요

용량 표시 옆에 비건(vegan)이라고 적혀있어요~오호 오호!

 

뒷면 역시 살짝 아쉬운 패키지 랩핑... 조금만 오른쪽으로 밀어주고 싶다...

 

발레아 샤워젤 앤 샴푸 드림 빅을 자세히 봐 볼까요?

 

샴푸와 샤워를 함께 할 수 있는 목욕 용품

 

<전성분>

정제수

코코-글루코사이드

소듐코코-설페이트

소듐클로라이드

코카미도프로필하이드록시설테인

향료

시트릭애씨드

소듐벤조에이트

글리세릴올리에이트

글라이콜다이스테아레이트

글리세린

하이드록시프로필구아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클로라이드

이눌린

디나토늄벤조에이트

하이드로제네이티드팜들리세라이즈시트레이드

토코페롤

페녹시에탄올

레시틴

 

MADE IN SWITZERLAND 스위스

 

샴푸와 샤워를 함께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성분도 확인해봐야겠죠?

성분에 대해 잘 모르지만, 하나하나 검색한 결과 대부분 1~3단계의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하지만 적지 않은 비중을 차지하는 향료....

6번째로 많이 들어갔어요...ㅠㅠ

 

향료의 순서가 앞부분인 만큼 제품의 향이 가장 궁금하실 텐데요!

뽕따의 소다 향 아시나요?

그 향이 나요ㅎㅎ

달달해서 싫어하실 수도 있는데 그렇게 거부감이 들지는 않았어요

왜냐하면 바디워시가 아니라 샤워젤 겸 샴푸로 나온 제품이라서 그런지 바디워시만큼 강하지 않더라고요~

 

코를 찌르듯 향이 나는 게 아니라 그냥 은은하게 달달한 소다 향이 나는 정도?

씻으면 다른 바디워시와 다르게 거의 향이 날아가요~

거품칠을 할 때는 향을 맡고 씻은 후에는 깔끔하게 다른 향을 몸에 입힐 수가 있어요~

분명 6번째로 들어있는 향료였는데... 생각보다 코를 찌르지 않는 반전...ㅎ

 

단점은 샤워볼을 사용하지 않으면 거품이 잘 안 나요ㅠㅠ

거품을 내서 씻는다면 꼭 샤워볼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무색이면서 머리가 어지러울 정도로 강하지 않은 적당한 강도로 달달한 소다 향이 나는

스위스 브랜드 발레아의 샤워젤 앤 샴푸 드림 빅!

롭스에서 500원이라는 가격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에 구매해서 한 번쯤은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

여러분의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