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엠 YUMM 스티커즈 아이보리 235 (RMAP824GN1) 후기

2020. 6. 29. 12:03의류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해봄입니다.

 

여러분, 하얀 운동화 한 켤레 가지고 계신가요?

여름이 다가오면서 새하얀 천 재질의 스니커즈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템이죠?ㅎㅎ

소장가치가 높은 아이템인 만큼, 이랜드 몰에서 구매한 로엠의 YUMM 스티커즈 아이보리를 자세히 보여드리면서 주의할 점도 알려드리려고 해요~

돌아갈 수 있다면 하지 말라고 했을 거예요...ㅠㅠ

 

그럼 로엠의 YUMM 스티커즈를 리뷰해볼게요~

 

로엠 YUMM 스티커즈 아이보리/235 (RMAP824GN1) 29,900원

 

로엠의 <YUMM>은 여성스럽고 귀여운 컨셉의 로엠 X 유명한 디저트 카페인 빌리엔젤의 콜라보로 만들어졌어요~

빌리엔젤은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와 예쁜 케이크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 브랜드인데요~

특히 케이크가 유명하죠+_+

<YUMM>에는 리뷰하는 스니커즈 외에도 양말, 치마,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이 나와있어요!

파스텔 컬러감과 디자인이 귀엽고 예쁘답니다ㅎㅎ

 

저는 흰 스니커즈가 없어서 전체적인 아이보리 색상에 옆 자수와 뒷부분에 컬러감을 준 스니커즈를 구매했어요~

주로 230~235 사이즈를 착용해서, 235사이즈를 구매했는데 약간 여유 있지만 운동화 끈을 꽉 매거나 굽 있는 밑창을 하면 딱 맞는 사이즈였어요~

기본 3CM의 굽이 있으니 굽이 있는 스니커즈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더 강추하는 제품이에요!

 

 

바이-로엠 스니커즈
로엠 YUMM 스티커즈 아이보리 235 (RMAP824GN1)

 

신발 상자를 열면 하얀 종이에 싸인 스니커즈가 들어있어요

텍을 일부러 잘라서 펼쳐놓아 보았어요ㅎㅎ

 

로엠 YUMM 스티커즈 아이보리 235 (RMAP824GN1)_택

딸기 우유병 모양의 귀여운 빌리엔젤과 바이로엠의 콜라보 택

 

 

스니커즈 안 밑창의 보라색이 신발끈 끝부분에 이염되어 있었어요ㅠㅠ

아직 신어보지 않아 모르지만 흰 양말 신으면 신발끈과 같이 이염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로엠 YUMM 스티커즈 아이보리 235 (RMAP824GN1)_안쪽

스니커즈 안이에요

보라색 밑창과 선명하게 찍힌 YUMM.

품번과 사이즈, 원산지가 프린트되어 있어요

 

로엠 YUMM 스티커즈 아이보리 235 (RMAP824GN1)_바닥

 

울퉁불퉁한 바닥으로 땅과 마찰되어 미끄러지지 않도록 되어 있어요~

 

로엠 YUMM 스티커즈 아이보리 235 (RMAP824GN1)_옆

스니커즈 안쪽 부분은 자수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어요

 

 

스니커즈 바깥쪽 부분은 자수가 있는데요~

민트 색상으로 STRESS RELAX (스트레스 릴랙스)라고 되어있고

빨간 색상으로 STRESS (스트레스)가 X 표시 되어 있네요!ㅎㅎ

정말 스트레스 없이 살 수 있다면 좋겠다...ㅠㅠ

 

 

스니커즈는 3월쯤에 이랜드 몰에서 구매한 제품인데요

이미 눈치채셨을 수도 있지만 신발끈 아일렛 근처 부분이 노랗게 변했어요ㅠㅠ

보관을 잘못했나?라는 생각이 들면서 원인을 생각해보니, 꼭 이것 때문은 아닐 수도 있지만

구매하자마자 흰색이기도 하고 여름에 착용하니 비에 젖을 가능성이 높아서 인터넷에서 구매한 리빙 굿이라는 브랜드의 의류 방수 코팅제를 뿌렸었어요~

하지만 뿌린 후 바로 보관하지 않고 그늘에서 말린 후 보관했는데 노랗게 변할 줄은.....ㅠㅠ

 

저처럼 제품을 구매 후 바로 착용하지 않는다면 아무것도 뿌리지 않고 습기 없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부주의로 제품이 노랗게 변색되었지만 착용에 불편함은 없었어요~

지금도 네이버 쇼핑이나 이랜드 몰에서 세일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정사이즈로 구매하시길 권해드리고

혹시 작을 까 염려된다면 한 사이즈 크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여러분의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