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XO 미쏘 2020년 여름 신제품 피팅 솔직 후기

2020. 7. 5. 23:10의류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해봄입니다.

 

미쏘에서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고 해서 미쏘에 다녀왔어요~

역시 10~20대 취향을 저격한 브랜드 미쏘!!

세일 중이라 미쏘를 찾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재고가 남은 몇 가지 세일 상품들과 이번 여름 신상품이 디피 되어 있었는데요~

시즌이 지난 세일 상품들보다는 신상품들이 눈에 띄었어요ㅎㅎ

 

미쏘에서 직접 피팅해본 청바지 1, 상의 2가지를 리뷰해볼게요~

 

크롬 와이드핏 데님 MIWTJA737J

다리라인을 보여주는 스키니진에서 벗어나 인기 급상승중인 와이드 핏!

2020년 5월에 제조된 크롭 와이드 핏 데님은요~

 

크롬 와이드핏 데님 MIWTJA737

인디고 색상이 아주 예쁘게 빠진 와이드 진이었어요~

24 사이즈는 키 160cm인 저에게 총 기장 93cm인 크롭 와이드 핏 데님은 제 다리 길이에 딱 맞는 길이었어요

 

크롬 와이드핏 데님 MIWTJA737
크롬 와이드핏 데님 MIWTJA737

 

혼용률은 면 97%, 레이온 1%, 마 1%, 폴리 1%로 신축성은 적었어요

신축성은 없지만 워낙 통이 넓은 와이드 진이다 보니 불편함은 없었어요ㅎㅎ

 

두께감은 보통 정도 하지만 역시 한여름에는 덥겠죠?ㅠㅠ

너무 길지 않은 총장, 높은 밑위, 너무 넓지 않고 적당한 와이드 핏이 기본 와이드 팬츠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드리는 바지입니다~

 

 

스트링 크롭 블라우스 IWBWA731G

 

요즘 스트링으로 디자인된 상의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스트링을 풀거나 셔링을 원하는 대로 조절해서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미쏘에 시원한 원단으로 만들어진 스트링 크롬 블라우스를 피팅해보았어요~

 

스트링 크롭 블라우스 IWBWA731G

20년 4월에 제조된 스트링 크롭 블라우스

은은히 비치는 원단이 시원해 보이죠?ㅎㅎ

 

 

생각보다 셔링을 예쁘게 잡기 어려웠어요ㅠㅠ

밑단과 가까운 아랫부분은 셔링 잡기가 쉬웠지만 올릴수록 빡빡했어요...

착용 전에 셔링을 잡아놓는다면 나중에 조절하기 편할 것 같아요~

 

 

생각보다 많이 비치지 않는 원단~

 

 

(착용한 바지는 위에 리뷰했던 크롭 와이드 핏 데님 제품이에요~)

 

 

원단도, 기장도, 소매도 모두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었어요

하지만 셔링이 생각보다 예쁘게 연출되지 않았어요ㅠㅠ

딱 봐도 밑단에 가까운 아랫부분에 셔링이 몰려서 윗부분보다 무거운 느낌...

셔링을 조절하는 옷보다는 예쁘게 잡혀 고정되어있는 옷이 더 좋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스트링 크롭 블라우스 IWBWA731G

 

색상은 옐로우,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있어요

검정이나 비비드한 컬러의 속옷을 착용한다면 비칠 가능성이 높아요

키 160cm에 몸무게 50kg인 저에게 S사이즈가 적당했어요

여유 있게 착용하고 싶으시다면 M사이즈 추천드려요~

 

 

스퀘어넥 반팔 블라우스 MIWBWA741C

 

20년 6월 제조상품으로 가장 신상품인 스퀘어넥 반팔 블라우스

여름에 빠질 수 없는 또 다른 아이템인 오프숄더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상품이라서 선택했어요~

 

스퀘어넥 반팔 블라우스 MIWBWA741C

컬러가 사진과 같이 예쁘게 나왔어요

가장 유사하답니다

 

 

원단 두께감에 비해 비침은 없답니다~

레드 컬러라서 화이트 컬러보다는 덜 비치는 것 같아요

 

 

쇄골을 예쁘게 연출해주는 넥라인

 

 

 

바지는 여전히 크롭 와이드 핏 데님

 

 

상의를 바지에 집어넣어 연출해 보았어요

오프숄더로 연출했을 때 넥라인 밴드가 짱짱해서 흘러내리지 않아 좋았어요

 

하지만 가장 큰 단점은 넥라인이 양쪽이 다르다는 점이었어요

사진에서 보이시나요?ㅠㅠ

한쪽은 스퀘어 라인에 가깝고 한쪽은 라운드 라인에 가까워요

밴드 때문인 지는 모르겠지만 비대칭인 넥라인이 아쉬웠던 옷이었어요ㅠㅠ

 

 

--------------------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