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XO 미쏘 파스텔톤 플라워 볼륨소매 원피스 구매 후기

2020. 7. 6. 15:01의류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해봄입니다.

 

50% 세일을 계기로 미쏘 매장을 방문하면서, 어제 포스팅에는 미쏘 신상품 3 제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미쏘 세일 상품들 중 플라워 롱 원피스를 리뷰해볼게요~

 

 

파스텔톤 플라워 볼륨소매 원피스 MIWOWA521G

현재 이랜드 온라인몰에서도 오프라인과 똑같이 69,900원에서 44% 할인된 39,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이랜드 몰은 30,000원 이상 무료배송으로 파스텔톤 플라워 볼륨 소매 원피스 한 벌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파스텔톤 플라워 볼륨소매 원피스 MIWOWA521G_YELLOW / PINK

 

화사한 파스텔톤의 YELLOW와 PINK 컬러로 되어있어요~

 

파스텔톤 플라워 볼륨소매 원피스 MIWOWA521G_SIZE

 

겉감과 안감 모두 폴리 100%의 원단으로 되어있어요~

얇고 나풀나풀한 폴리 원단으로 가볍고 시원했어요

 

 

M사이즈는 편하게 여유 있었지만 라인 잡힌 원피스는 약간 불편하게 착용하는 게 개인적으로 핏이 예쁘다고 생각해서 S사이즈를 구매했어요~

 

 

가격 택과 함께 여분의 싸게 단추도 하나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잘 달려있는 싸게 단추! 겉감과 같은 원단으로 제작한 싸게 단추라서 원피스 퀄리티가 높아 보여요~

 

미쏘 브랜드와 맞게 덜렁이지 않고 잘 달려있지만 잃어버리면 속상하니 한 번씩 체크해줘야 할 것 같아요~

 

160cm에 종아리 반 까지 와서 적당한 길이로 활동하기 좋았어요~

 

상의 부분은 안감이 있어 전혀 비치지 않아요~

 

 

통풍을 위해 소매 부분은 겉감만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약간 비치는 거 보이시죠?ㅎㅎ

 

 

가슴 아래와 허리 경계에 그어진 사선 라인이 예뻐요~

 

 

지퍼로 충분하지만 디테일하게 고리까지 달아주는 섬세함!

(하지만 있어도 잘하지 않는....ㅎ)

 

 

안감은 겉감보다 5cm 정도 짧아요~

이 부분이 정말 좋았어요!!!

안감 원단 아낀다고 속바지만큼 짧은 안감을 만들어 안감이 없는 것과 같은 옷들이 있는데, 미쏘 옷들은 안감이 길고 너무 얇지 않아서 안감의 역할을 하고 있어요ㅎㅎ

 

전체적으로 뒤집어 보면~ 위아래로 안감이 있어요!

하의 부분에만 안감이 있는 원피스도 있는데 미쏘 원피스는 상, 하의 모두 안감이 있어 비침 걱정이 없어요~

 

멀리서 봐도 가까이서 자세히 봐도 마음에 드는 미쏘의 파스텔톤 플라워 볼륨 소매 원피스 (MIWOWA521G) 였어요~

세일이 들어간 가격에 겉감의 플라워 패턴이 너무 예쁜 원피스다 보니 벌써 S, M, L사이즈 중에 몇 사이즈는 재고가 얼마 안 남아있었어요ㅠㅠ

포스팅을 보시고 저처럼 마음에 드신다면 얼른 구매하시길 바라요!ㅎㅎ

모두 특템하자구요~

 

 

--------------------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